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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API/Runtime/Engine/Engine/UWorld/SpawnActorDeferred/
UWorld::SpawnActor() 함수는 월드에 액터를 스폰 시킨다.
액터를 생성하고 자동으로 액터의 생성자 및 BeginPlay 등의 함수가 호출된다.
UWorld::SpawnActorDeffered() 함수는 액터의 스폰을 유예시킨다. Deffered는 지연된 이란 뜻인데, 주로 어떤 동작을 기존보다 늦출 때 자주 사용되는 단어 같다. 액터는 생성하지만 AActor::FinishSpawning() 함수를 직접 호출해주어야 정상적인 스폰 절차를 거친다.
어떤 타입의 액터를 여러 개 스폰하고 싶은데, 한번에 노출되길 원할 때 등 생성만하고 한번에 몰아서 스폰이 필요할 때 사용되는 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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