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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j6HI3fr04j4&list=LL&index=1
- 3인칭, 시작 컨텐츠 포함 X, C++ 옵션으로 언리얼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 언리얼 엔진 샘플의 애셋을 몇 개 사용하기 위해 언리얼 런처 - 학습 - 콘텐츠 예제를 다운로드 한다.
- 예제를 켜서 영상에 나오는 애셋 3가지를 우리 프로젝트로 옮겨야 한다.
- 여기서 옮길 때 그냥 복붙하는 것이 아니라 애셋 우클릭 - Asset Actions - Migrate...(이주) 기능을 이용해야 한다.
- 이 기능은 해당 애셋에 필요한 모든 부가적인 애셋들이 함께 선택되어 옮겨진다.
- 현재 월드에 애셋이 배치된 상태를 맵으로 저장할 수 있다.
- 만약 특정 맵을 게임 및 에디터의 기본 맵으로 설정하고 싶다면 Project Settings - Maps & Modes - Default Maps의 Editor Startup Map, Game Default Map을 원하는 맵으로 설정해주면 된다.
- 그러면 게임이 시작하거나 에디터를 실행할 때 해당 맵에서 시작하게 된다.
- 이러한 설정은 Config 폴더의 DefaultEngine.ini 파일에 저장된다.
- World Outliner에서 액터를 선택하고 F를 누르면 해당 액터의 중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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