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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넌트에 대한 포인터 타입을 선언하고, 해당 컴포넌트에 대한 메모리를 할당할 때 필요한 함수
-> CreateDefaultSubobject(): 템플릿 인자로 전달된 타입의 컴포넌트 포인터를 반환한다. 즉 컴포넌트를 생성하는 함수이다. 인자로 받는 문자열은 액터에 속한 컴포넌트를 구별하기 위한 해시 값 생성을 위한 용도. 따라서 중복되면 안된다.
B 컴포넌트를 A 컴포넌트에 부착시킬 때 (B가 A의 하위 컴포넌트가 된다.)
-> B->SetupAttachment(A)
C++에서 해당 asset을 불러들일 때 필요한 함수
->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AssetType> MyAsset(AssetPath): 변수 MyAsset에 AssetPath로부터 가져온 에셋 오브젝트가 저장된다. AssetPath는 언리얼 엔진의 에셋의 우클릭->copy reference로부터 얻을 수 있다. 가져오는 데 성공하면, MyAsset.Object를 통해 에셋에 대한 포인터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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