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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지난 번에 이어 플레이어와 적에게 HP를 적용했다. 적은 총알을 3번 맞으면 죽는다. 플레이어와 적 총알과의 충돌처리도 적용해서 플레이어에게 닿은 총알은 사라지는 걸 볼 수 있다. 체력은 깎이나 아직 플레이어의 데스 처리는 하지 않았다.
그리고 캐릭터의 이미지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해서 자연스럽게 하였다. 운좋게 리소스를 구하기 좋은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아래 캐릭터와 관련된 스킬과 스프라이트 시트를 얻게 되었다. 사이트는 맨 아래 첨부
또한 총알이 적에게 적중할 때 힛 이펙트가 발생되게 하였다. 이렇게 하는 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임시로 일단 적과 총알의 충돌처리가 TRUE면 타격 이펙트 객체를 생성하고 DrawScene에서 생성된 타격 이펙트들을 그리도록 했다. 타격 이펙트도 자세히 보면 애니메이션 처리가 되어있다. 4개의 이미지가 차례대로 출력된다.
이젠 총알을 발사할 때 캐릭터 모션을 수정, 적기의 총알 이미지 변경 등등 할게 많다..
프리 리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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