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OOL DestroyWindow(
HWND hWnd
);
CreateWindow()를 통해 생성한 Button은 DestroyWindow()를 통해 제거할 수 있다.
// 버튼 생성
HWND sampleButton = CreateWindow(...);
// 버튼 삭제
DestroyWindow(sampleButton);
'게임 공부 > Windows 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레드가 종료되기 전에 CloseHandle()를 호출해도 된다. (0) | 2020.10.18 |
---|---|
A 스레드로 생성한 윈도우를 다른 스레드가 파괴할 수 없다! (0) | 2020.10.17 |
[WinAPI] GDI+를 이용하여 이미지 파일(png, jpg 등) 출력하기 (0) | 2020.09.19 |
[WinAPI] LParam으로부터 마우스 커서의 좌표를 얻을 때 (0) | 2020.09.16 |
[WinAPI] 윈도우즈 프로그램에서 특정 값 확인하고 싶을 때 (0) | 2020.09.09 |
댓글